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역대 현숙 총정리

반응형

나는솔로 현숙 총정리

현숙이란 이름으로 딱히 어떤 출연자가 떠오르거나 그러지는 않았는데

10기현숙이 퀸현숙, 갓현숙으로 떠오르며

영식을 우리애기 오구오구 하며 이해하는 모습에 현숙하면 이제 딱 10기 현숙이 떠오릅니다

현숙은 6기 8기 9기 10기 이렇게 4번 등장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나는솔로 현숙이 떠오르시나요?

 나는솔로 6기 현숙 - 외국계 의약품 회사

 나는솔로 8기 현숙 - 한의원

 나는솔로 9기 현숙 - IT 기업

 나는솔로 10기 현숙 - 발레강사

 

지금까지 나온 현숙을 보니

한명은 고구마 매니아 

다른 한명은 방송후 한의원 광고가 아니냐는 이야기

애견인

그리고 퀸현숙 이렇게 있네요

여짓껏 현숙이 커플로 이어지는 경우가 없었는데 드디어 처음으로 커플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