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역대 정순 총정리

반응형

나는솔로 역대 정순 총정리

이번에는 정순에대해 소개합니다 정순은 1기부터 5기까지 5번 출연한 이름으로써

6기부터는 나오지 않았어요 

아마 정숙이랑 발음도 비슷하고 헛갈려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나는솔로 정순 직업 사진 정보소개해드릴께요

 

 나는솔로 1기 정순 - 쥬얼리 판매

 나는솔로 2기 정순 - 광고모델

 나는솔로 3기 정순 - 중국어 강사

 나는솔로 4기 정순 - 7급 사회복지 공무원

 나는솔로 5기 정순 - 공연기획사 컴퍼니 매니저

 

지금까지 나는솔로 역대 정순에 대해 소개해보았습니다

다른 출연진 정보는 하단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