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역대 옥순 총정리

반응형

드디어 나왔습니다

나는솔로 비쥬얼 담당 옥순

미의 대명사 아름다움의 끝

모든 남성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옥순

옥순이라는 이름은 6기부터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가장 기사도 많이나오고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출연진입니다

 나는솔로 6기 옥순 - 하나카드

 나는솔로 7기 옥순 - 외국계 기업

 나는솔로 8기 옥순 - 마케팅 관련 업무

 나는솔로 9기 옥순 - P그룹 광고회사

 나는솔로 10기 옥순 - 현대모비스 생산직

 

6기 옥순은 블핑 지수

9기 옥순은 을지로 김사랑 을 닮았다고 많이 화제가 되었지요

더 많은 출연진 사진 직업이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