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역대 정숙 총정리

반응형

매회 매회 레전드를 갱신하는 나는솔로

기수가 오래되기도 했고 나솔사계나 인터넷 뉴스로 이들의 연애소식을 접하면

지금 하는 기수는 기억을 하는데 예전기수는 가물가물

4기 정숙이 누구였드라,,,하고 말이죠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나는솔로 역대 정숙 총정리

 

 나는솔로 1기 정숙 - 무용강사

 나는솔로 2기 정숙 - 대형로펌 비서

 나는솔로 3기 정숙 - 도로교통공단 교통방송 캐스터

 나는솔로 4기 정숙 - 무속인

 나는솔로 5기 정숙 - 해금연주자

 나는솔로 6기 정숙 - 공무원

 나는솔로 7기 정숙 - 성우

 나는솔로 8기 정숙 - 가야금 스튜디오 운영

 나는솔로 9기 정숙 - 프리랜서 첼리스트

 나는솔로 10기 정숙 - 곱창집 운영

 

이렇게 역대 기수 정숙을 총 정리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