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학개론 국승옥 교수님 강의 후기

반응형

학개론 국승옥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 지식캠퍼스로 무료로 19년 국승옥 교수님의 강의를 시청할 수 있었고

받아먹은것도 없고 돈낸것도 없으니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2018년11월부터 2019년 10월까지 국승옥교수님 인강을 들었습니다.

뒤에 더있는데 들었다는 증명만하면되지 다 올릴 이유가 생각해보니 없네요

 

1년전 들었던 국승옥 교수님 강의 후기지만 정말 생생하게 들리는 목소리

<야~이 미스터 꾹아 ~~~아니라면서 뭔 소리냐~>

미스터 꾹은 국승옥 교수님을 지칭하는 말인데 학생들이 개념을 헛갈리거나 잘못잡고 질문한것을 저렇게 연기하면서 보여줍니다. 근데 대부분 나도 그 개념 모르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죠

 

탄거 안탄거 밖에 기억이 남지않는데 어려운 문제들을 암기로 쉽게 풀어갈수있도록 암기법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진짜 국승옥 교수님 수업은 재미있어서 인강 올라오는 날만 기다렸죠 물론 학개론도 재밌게 다가와서 더 즐거운것도 있습니다.

 

필기노트도 따로 판매하기 때문에 1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요약집중에서 중요한 부분만 요약해둔 필기노트로 공부하며 요점 핵심만 잡아가기 수월했고 까랑까랑한 목소리도 호불호가 있겠지만 집중하는데 도움이 어느정도 되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든것은 유튜브에 부동산 두루미 라는 채널을 운영하시는데 여기에 짤막짤막하게 강의를 올려주시고 학생들에게 받은 질문들 중 많이 받은 질문을 엄선해서 영상으로 설명도 해주십니다.

<부동산 두루미 라는 채널명에는 재미있는 일화가 있는데요 부동산학개론 그러니까 부동산학 이라고 치면 너무 많은것들이 채널 카톡 들이 검색되기때문에 학을 두루미로 바꾼겁니다>

 

저는 무료로 지식캠퍼스에서 인강을 들었기 때문에 다른 교수님 수업을 들어본적이 없어 비교를 할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 학개론이 재밌었고 흥미있는 과목을 더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은 국승옥교수님 덕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