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4월 국내 여행지 추천

반응형

1.울릉도

독도관광

천연기념물 제 336호로 지정된 독도는 날씨가 좋아야만 갈 수 있는 곳이고 미리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독도전망대 케이블카를 통해 울릉도를 하늘에서 바라볼수있고 날씨가 좋으면 독도전망대에서 독도도 관찰이 가능합니다 또한 울릉도에는 성인봉이 있죠 연평균 300일 넘게 안개속에만 있다는데 맑은 성인봉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우리에게 찾아 오면 좋겠어요 행남 해안 산책로는 도동 항구 쪽에 새로 개설된 산책로 입니다. 그 밖에 죽도 관광이나 울릉도 해안을 도는 유람선도 있으니 확인 해주세요 유람선 같은 경우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남원&전주

남원

혼불 문학관 : 최명희 작가님의 대하소설 "혼불"을 느낄 수 있는 문학관입니다.

광한루원 : 춘향이와 몽룡이의 사랑이 시작 된 광한루는 다들 알고 계시죠 멋진 누각과 호수에서 산책하며 춘향이와 몽룡이가 되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주

전주한옥마을 : 전주하면 떠오르는 비빔밥 다음으로 많이 떠올리시는 한옥마을입니다. 사실 한옥마을의 명물은 많고 많지만 이미 츄러스가 인기있는 품목인걸 생각하면 그냥 관광지라고 생각하시고 한번도 방문하지 않으셨다면 한번쯤 가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많은 기대는 하지마세요

전동성당 : 호남 최초의 근대건물인 전동성당은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3.고창&군산

고창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배우 고창석님이 떠오릅니다.

봄이 다가오면 유채꽃은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청보리밭은 어떠신가요?

원래는 20년 4월18일 부터 5월 10일 까지 청보리밭 축제가 예정되었으나 코로나로 잠정 연기 되었습니다.

4월 5월이면 늘 기대하고 방문하고싶은 축제 1위였는데 코로나로 아쉽게 되었습니다.

군산은 철길거리도있고 8월의 크리스마스에나온 초원사진관도 있지만 가장 제가 좋아하는 것은 바로 짬뽕입니다.

왕산중화요리 : 미우새 이상민 다녀간 짬뽕집 콩나물이 들어감

지린성 : 고추짜장 매운짜장으로 유명함 백종원의 3대천왕 나옴 매운맛 좋아한다면 필수

복성루 : [추천] 군산하면 떠오르는 짬뽕집 물짜장이 있다.

빈해원 :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빈해원에도 물짜장 판매함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에서 군산 여행 가는방법  (0) 2020.04.30
서울 여행지 추천  (0) 2020.04.22
5월 국내여행지 추천~  (0) 2020.04.21
5월 국내 여행지 추천  (0) 2020.04.20
여름휴가 국내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0) 202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