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농협은행이 어디에요 드립 설명

반응형

https://soundcloud.com/k3y796mavaqu/xrupkoqcgxok

 

넘ㅎ옙흐네

Listen to 넘ㅎ옙흐네 by 고고 #np on #SoundCloud

soundcloud.com

 

벌써 몇년전에 유행했던 드립이지만 최근 다시 각광받고 있는 "농협은행이 어디에요?" 드립입니다.

외국인과 편의점 알바생의 대화를 언니가 듣고 올렸습니다. 음성이 없었다면 이렇게 까지 재밌지 않았을텐데 편의점에서 취객이 오면 녹음을 하는 습관이 있던 동생의 녹음이 신의 한수였습니다.

 

외국인 : 너무 예쁘네요. 알아? ( 너 너무 예쁘다 알고있어? )

편의점 : 네 ㅎㅎ(수줍어 하며 대답)

외국인 : 너무예쁘네요 알아? 몰라? ( 너 예쁜거 알고있어? 몰라? )
편의점 : 아유~~~(그런 극찬을 아닙니다 호호호)

 

라는 대화라고 편의점 알바생은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이렇습니다.

 

외국인 : 농협은행 어디에요 알아? ( 농협은행 어딘지 알고 있어?)

편의점 : 네 ( 네 알고 있어요 )

외국인 : (그럼 대답을해주지) 농협은행 어딘지 알아? 몰라? ( 알려줘 빨리 )

편의점 : 아유~~~(대답은 안하고 부끄러워한다)

 

입니다. ㅋㅋㅋㅋ요즘 제 웃음벨입니다 음성이 진짜 찐으로 재밌어요 조금 우울해지려고할때 이거 들으면 직빵입니다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빠지 뜻 불리게된 이유  (0) 2020.07.12
도깨비 명대사 김신(공유) 총정리  (0) 2020.07.11
글쓰기 업그레이드  (0) 2020.07.10
박원순 시장 실종신고  (0) 2020.07.09
S 갈비 체인 빨아쓰는 갈비  (0) 202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