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김민아 성희롱 논란 어떤 내용일까?

반응형

영상이 올라온 날짜 20년 5월 1일
영상이 올라온 곳 : 유튜브 왓더빽 시즌2
대한민국 정부에서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상황 : 코로나로 인하여 비대면 온라인 학습을 하는 학생과 화상인터뷰

내용 


김민아 : 에너지가 많은 시기인데 그 에너지는 어디에 푸느냐?
남학생 : (대답하지못하고 웃음)
김민아 :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건가?


김민아 : 집에 있어서 좋은 점이 무엇인가?
남학생 : 엄마가 집에 잘 안있어서 좋다.
김민아 : 그럼 혼자 있을 땐 뭘 하냐?



5월1일 유튜브에 올라왔지만 2달이 흐른 7월1일에 갑자기 비판기사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김민아가 중학생을 상대로 자위행위에 대한 질문을 연이어 했다는 비판이였다.

1.대한민국 정부에서 운영하는 공식 채널에 일어난 상황에 대한 비판

2.성인 여성이 미성년자 남학생(중학생)에게 한 부적절한 언사에 대한 비판

 

이후 김민아의 인스타에 올라온 사과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김민아 입니다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의 왓더빽 시즌2에서  부주의한 언행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시민분들과 영상통화 하는 과정에서 학생 출연자와 촬영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저의 무리한 언행이 발생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영역을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끌고 들어와 희화화 시키려 한 잘못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습니다.부끄러운 행동이었고 다시는 반복 하지 않겠습니다.

---제작진 통해 연락이 닿아 글 중간 내용은 수정 요청되었습니다.--

 

 

*이번 논란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여러가지 문제가 복합적으로 얽혀 있습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채널에서 너무 편하게 방송한거 아니냐라는 생각도 들고 제작진이 체크를 안한건가, 이정도면 괜찮은 농담이라고 생각한건가 라는 의문점이 듭니다.

김민아는 장성규(선넘규)를 넘는 민아치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 2달이 지난 지금 갑자기 이런 비판 기사들이 쏟아지니까 음모론이 생각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인플루언서,방송인들의 인스타에서 요즘들어 자꾸 사과문만 보는 것 같습니다.

에너지를 어디다 푸느냐? 라고 물었을때 대답못하는 학생에게 운동으로 푸시는군요? 라고 했어도 논란이 되었을까요?

미성년자인 학생을 상대로 했기 때문에 더 문제가 되는 것 같기도하고 내가 너무 무신경한건가?라고 스스로 질문해 봅니다.  발언으로 남성향 커뮤니티에서 그동안 쌓아 두었던 이미지가 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 잘 해결되어서 다시 떡상하시기를 바랍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코미디언 신동엽은 정말 이런 아슬아슬한 수위의 줄타기를 잘 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