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 포인트 카드 만드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 가격표에 삼성카드 결제시 할인/ 이마트 포인트 카드 할인 이라는 문구를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이마트 포인트 카드를 통해 포인트로 결제해야지 할인이 된다고 잘못알고 있어서 그동안 할인을 못받았는데 알고보니 이마트 포인트 카드로 적립을 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마트 포인트 카드는 실물카드와 어플을 통해 결제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1.실물 카드 만드는 방법

이마트 각 점포 고객센터에서 신청하시면 바로 발급이 가능하십니다.

이 외에도 이마트 에브리데이, 백화점, 이마트24에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2.어플로 만드는 방법

저는 트레이더스를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트레이더스 어플을 다운받아줍니다.

혹시 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을까? 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없어서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이마트 포인트 카드인데 신세계 포인트가 만들어졌습니다.

막상 트레이더스 방문해서 결제할때 보여드렸는데 안될까봐 걱정이 되어서 1:1 이메일 문의를 통해

제가 만들고 싶어하는 이마트 포인트 카드와 신세계 통합포인트가 같은것인지 여쭈어보았습니다.

아래는 문의내용과 답변입니다.

 

온라인 회원가입시 온라인 전용 신세계 포인트 카드가 발급된다고 합니다.

실물카드도 받고싶기때문에 다음에 근처에 이마트방문할일이 있으면 한번 만들어 보려고합니다.

 

*이마트 포인트 얼마나 적립되나요?

이마트24를 제외한 이마트,신세계백화점,ssg.com,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일렉트로마트,스타필드,CHICOR(시코르) 는 1,000원당 1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마트 24는 1,000원당 5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