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지성준 트위터 전문

반응형

아직 사실관계 팩트는 나오지 않았고 한쪽 의견만 보는 상황이기 때문에 네티즌 여러분은 기어를 중립에 두시길 바랍니다. 트위터 상태 창에 님은 분명 저한테 엿맥일라고 퍼날랐겠지만...전혀 다른 효과가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써있는데 비공계 계정에서 올린 글을 누군가 지성준 선수에게 보내 뒤에서 욕을 하고 다닌다는것을 지성준 선수가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면서 시작된 트위터 이야기 전문입니다.

 

 

6월 24일

  • 원래 이거 이야기할 생각 없었는데 님이 진짜 갱생이 불가한 분이라.. 아니 나는 님이 몇년전부터 미성년자한테 찝적거리던 사람인 줄은 몰랐지....
  • 내가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녔다고?? 진짜 소문내는게 뭔지 모여드릴게요 ㅋㅋㅋㅋ
  • 술먹고 늦은 밤에 미성년자 불러내는게... 제정신인가?....

6월25일

  • 페메 기록 다 까보라고 하면 깔 수 있음 물론 내가 아직 좋아하고 있을 대인 그저께 아침에 쟤 한테 거의 약간 먹먹문써서 보낸거 보면 좀 죽고싶음 창피해서..아니 사실 많이 죽고싶음 개 창피함!!
  • 거의 한달 동안 이 선수랑 연락함 제일 처음엔 그냥 뭐 별거아닌 일상얘기 함 근데 갑자기 연락 시작한지 하루도 안됐을 때 지가 사투리 듣는거 좋아하는데 내 사투리가 궁금하대 전화해서 들려줄 수 있겠냐는 거임 아니 지방팀 선수인데 사투리를..? 하는 의아함이 들었지만 좋아했으니까 전화했음
  • 그렇게 거의 한달동안 연락하다가 별로 중요한거 안했으니까 넘어감.. 지난주 토요일에 다시 두번째로 전화함 내가 뭐 장난쳤었나 뭘 했는데 얘가
    말걸지마 
    나:음...2분동안? 
    아니 2년동안 ㅋㅋㅋㅋ
    :아 나 21살때 연락하라고요?ㅋㅋㅋㅋ
    아니 20살때 연락해 그 때 놀자 지금 놀면 불법이야 ㅋㅋㅋ
  • 아니 불법인걸 아는 사람이?! 아무튼 그렇게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요새는 성교육을 언제하냐는 거임.. 난 내가 잘못들은 줄ㅇ 알고 응? 뭘 언제해요? 하니까 지도 아차싶었는지 2초뒤에 다시 물어보더라고 난 당황했지만 티안내고 중학교때였나? 고등학교때 했나? 했어도 내가 잤나봐..하고 넘겼음
  • 아 이걸 얘기 안했구나 제일 처음 전화할때 갑자기 뭐 자기는 초등학교 때 성에 눈을 떳다~~이러길래 이 때도 조금 당황함 여튼 내가 자서 모르겠다고 하니까(성교육 시간에 졸아서) 잠만보라면서 나름 평화롭게 넘어감 난 얘를 좋아했기에..전화 끝날때 쯤 내일 또 전화하자고 하고 끊었음 이 때 관뒀어야하는데....
  • 일요일에 나는 학원을감 
    보통 몇 시간만 집중하면 금방 끝낼 순 있지만 집중할 내가 아니었기에 항상 집에 11시 쯤 늦게 감
    여지 없이 3일전 일요일에도 숙제 안해서 늦게 남아 있었음 근데 얘가 10시 반에 페메(페이스북 메세지)가 옴 뭐하냐길래 학원에서 숙제한다고 했지
    학원이 어디냐는 거임
    00역 근처라고 했는데
  • 자기 집이 00래 그러면서 자기 지금 술먹고있는데~~(위치이름)이라고 나한테 보자 놀자 이럼
    갑작스러워서 당황했는데 좋아했으니깐..만나기로 함 왜 만나러 갔냐고 물어보면 할말없음 좋아했었으니까 지금 지하철 탄다고 하고 난 지하철 역으로 감
  • 만난지 5분도 안됐는데 길 걸으면서 자꾸 내 머리를 넘겨줌 아니 근데 갑자기 내 왼쪽 승모근을 건드리면서 왜이렇게 딱딱하냐고 아저씨냐고 그러면서 두 손으로 내 양쪽 승모근을 누름 당황스럽고 종 창피해서 하나도 안아픈데 아프다하니까 손을 뗌
  • 내가 마스크 쓰고 있었는데 벗어보라는거임 왜요? 하고 물어보니까 그냥 보쟤.. 벗자마자 보더니 고등학생 입술이 왜이렇게 진하게 하냬서 내가 요즘에 그런말 하면 안된다고 하니까 아 그럼 꼰대소리 들어?>ㅋㅋㅋ얘한테서 뭔가.. 비누냄새도 나고 술냄새도 나는거임
  • 술 많이 먹었냐니까 3병 마셨댔음 술냄새 나냐길래 비누냄새도 난다고 함 자기 살냄새라면서 맡아보라길래 맡아봤더니 진짜 살냄새임 뭔가 머쓱해서 나도 향수냄새 안나냐고 말하면서 손목을 내밀려고 하는 순간 내 손목 냄새 맡으려고 한건지 목 쪽으로 오려다가 손목 내민거 보고 그제서야 손목 쪽으로와서 손목냄새 맡더니 아무 향도 안난대
    나한테 집이 어디냬서 ㅇㅇ구라고 하고 내가 오빠는 집이 어딘데요? 물어보니까 여기서 5분 거리래 
    시간이 좀 늦었는데(11시반)아까 놀자고 한게 생각나서 늦었는데 뭐 할건가요? 물어봤는뎈ㅋㅋㅋㅋ우리집갈래? 이래서 내가 졸라깜짝놀래가지고 아니!!!하고
  • 거의 소리질렀음...
    집에 어떻게 갈거냐길래 아빠가 학원앞으로 데리러온다고 하니까 학원이 어디냬서 저 앞 안으로 쭉 뭐 이래 괴상하게 말했는데 학원에 데려다 주는걸로 이야기가 됨 길 같이 걷는데 갑자기 내 어깨에 팔을 두르고 지가 아까 술먹는데 누가 뭐라했다면서 개 병신같은게~~찐따 같은게~~
  • 이렇게 욕을 거침없이 하길래 당황했지만 여지없이 티를 내지 않았습니다. 길 걸을 때 손 깍지 끼고 걷고 다시 어깨에 팔 두르고 이걸 한두어번 반복함 아 맞다 손잡을때 고등학생이라서 손이 부드러운가? 이러길래 먹금해줌(*먹금: 먹이 금지)길에 가게가 많았는데 쭈꾸미였나 낙지였나 뭐 보고 어 한잔할래? 이래서
  • 여지없이 먹금함
    술 얘기 하던데 너 고등학생인데 술 먹을꺼야? 이래서 저기 아까 우리집갈래 처럼 아니!!하고 거의 소리질렀음
    슬슬 학원가는 길 절반 왔는데 한 11시 40분 됐을꺼임 늦었는데 지가 있어서 안전한거라고 누가 건드려?! 이랬음

    니가 건드렸잖아!!
  • 그렇게 다시 같이 걷는데 갑자기 팔을 내 허리에 두르는거임 살짝 당황함 근데 이게 끝이 아니라 내 갈비뼈쪽 살을 한번 쥐었다 핌..이게 무슨상황인지 싶었는데 이 직후에 얘가 내 신발을 밟아서 악 하고 아파했음 물론 하나도 안아팠지만 민망해서 아픈척함
  • 먼저 알려주라고요? 에고 죄송합니다... 얘기 곧 끝낼테니 쫌만 참아주세요(상대방이 어떤 유명인이냐는 누리꾼의 물음에 답함)
  • 학원 가는 길이 걸어서 길어봤자 8분?인데 졸라 멀다고(진짜 졸라 멀다고 했음)찡찡대길래 아니 운동선수가 힘들어하면 어떡하냐고 내가 힘들어야 되는거 아니냐고 하니까 업어줘? 이러길래 장난인줄 알고 오케이 했는데 진짜 업히라는 거임 정신차리니까 내가 업혀있네?! 너무 창피해서 내려달라고 했는데
  • 하늘도 무심하시지 신호등 불이 초록불로 변했습니다. 그대로 건넜음....창피하네....업혔을 때 왜이렇게 가볍냐고 몇 키로냐고 해서 52(사실 잘 모름 생각나는대로 말함) 하니까 52가 이렇게 가벼워?? 이러고 ?? 길을 건넌 다음 내려줬습니다.
  • 아버지가 언제 데리러 오시냐는 거임 곧 있으면 오실거라 했는데 
    야 너네 아버지가 너랑 나랑 이렇게
    (라고 말한 뒤 갑자기 뒤에서 나를 안음)
    하고 있는거 보면 너네 아버지가 나보고 야이 개새끼야!!!하는거 아니냬

    아는 사람이 이랬다고??? 진짜 개 당황함
  • 학원에 다 도착했는데 아직 아빠가 안왔어서 잠깐 얘기할 틈이 있었음 문앞에 같이 서있었는데 갑자기 내 마스크 밑 귀랑 턱 사이 목 살을 몇번 쓰다듬더니 턱살있는 부분을 만지작거림
    또 당황함
    근데? 또? 갑자기? 두 팔을 벌렸음
    난 설마 안기라는거겠어..?싶기도하고 손잡는건줄 알고 어정쩡하게
  • 손 살짝 위로 들었는데 내가 먼저 안길 기미가 안보이니까 지가 먼저 날 안았음 그러고나서 자기 좃되기전에 간다길래 잘가라고함
  • 제가 사실 트위터 비계(비공계 계정)가 있는데 여기에 글 쓸때
    얘들아 오늘 이새끼(저 선수)가 ~~했다 이렇게 뭐 호칭을 함부로 하고 그랬긴했는데...이걸 누가 쟤한테 퍼날랐나봄
    또 예전에 유니폼 얘기도 장난식으로 얘 유니폼 살 생각은 없지만 갖고싶은데 나한테 하나 주면 좋겠다 이렇게도 글썼었는데
  • 이것도 퍼날랐나 봄 화요일 아침(밤에 보냈지만 내가 일찍 자서 아침에 봄)에 이렇게 장문의 페메가 오더라고요..화질구지(*화질구지:이미지파일의 화질이 좋지않고 구리다)죄송
진짜 내가 소름이 다 돋는다 전화할때 키보드 소리 웰케 나냐고 했을때 아무것도 안했다면서 트위터에 실시간으로 올리고 있는 줄 누가 알았겠어..이새끼거리면서 동네방네 다소문내고 ㅋㅋㅋ내가이렇게 말한것도 트위터에 이새끼가 내정보 알아냈다 이렇게 쓸꺼야?? 유니폼 사기는 싫고 내가 하나 줬으면 좋겠다고??사달라고 부탁 안했고 너 줄 마음도 없어 진짜 내가 얼마나 만만하면 그랬을까....내가 니 정보 캤을거라고 생각할까봐 말해주는데 내가 찾은거 아니야 운동하기 바쁜데 그걸 내가 어떻게 봐 거기에 비공개로 숨겨놓은걸 인터넷이 이렇게 무섭다 나도 이런일 당하고 너도 다 공개되고 너가 쓴 글 거의 다봤어 그럼 내가 무슨생각이 들지 알거라고 생각해 모르면 트위터에 내욕 또 쓸수도 있겠지만 처음에는 그림도 잘그리고 착한애라고 생각했는데 다연기일 줄은 꿈에도 몰랐네

 

  • 그림 잘그리는 거랑 착한거랑 무슨상관인지 모르겠지만 ㅅ발이 와중에 실수로 비추 누른 내인생......어떻게 없애는지 몰라서 걍 냅둠........옘병
  • 아침이라서 당황하기도 하고 아직 좋아했어서 졸라게 긴 먹먹문(*먹먹문: 가슴이 먹먹해진다 죄송하다라는 반성문)을 보냈음. 아 존나 흑역사..페메 앱 들어갈때마다 눈 찌르고 죽고싶음..왜 저렇게 보냈지?? 하 난 왜 이모양인가

    다음 중 소름돋을 사람은?
    1.글 읽고 충격받았을 사람
    2.몸 만져진 사람

  • 아 존나시발..어제까지만해도 아직 정이 남아있어서 안퍼뜨릴랬는데 상습범이어서 퍼뜨리기로 맘먹었더니 지 자랑하냐는 놈은 또 뭐임 내가 내 얘기 하는데 본인들이 궁금한거 못참아서 나한테 화살돌리지 마시라고요
  • 말했을 때 쟤만 욕먹으면 몰라 나도 롯데팬이니까 구단도 욕먹을까봐 참을랬는데 찾아보니까 진짜 몇년전부터 상습범이라서 걍 올리기로 했어요 나 욕할 사람은 걍 하시든지....ㅋㅋㅋ
  • 쟤한테 고소먹는 것보다 님들한테 욕처먹는게 더 어이가 없네욬ㅋㅋㅋ
  • 쟤한테 페북도 차단먹고 인스타도 차단먹었어요 됐나요??ㅋㅋㅋㅋ
  • 진짜 억울해서 살겠나 ㅋㅋㅋㅋㅋ지들 입맛대로 빨리 안밝힌다고 욕이나 처먹고 ㅆ발진짜 어이가 없네
  • 서사가 길어요? 그래서요? 내가 겪은 좋지 않은 이야기 하는데 본인들 입맛에 하나같이 맞춰서 나오는 형식에 딱 맞는 글을 바라나요?
    억울해서 뒤지겠어 쟤한테 아침에 페메 받았을 때도 안이랬는데 본인들이 글 읽기 힘들다는 이유로요?
    저 때 찍은거 하나 더 있는데 그건 넣어둘게요
    사진 내려도 되나요?
    이제 만족할만한 증거가 되셨나요? 이걸로도 모자라요?
    쟤한테 다시 욕먹을 각오 다 하고 글 올린건데요?
  • 쟤한테 페북 인스타 다 차단먹었어요 아침에 폰 봤을때 메세지 와있으면 어떢하지라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글 안올리려고 했어요
    신뢰가 안가면 안믿으면 됩니다 주절주절 써놓으면 안 읽으면 됩니다
    그 주절주절 글 쓴 한시간 못기다려서 자랑 그만하라느니 말 안듣고싶다느니 못 읽겠다면 그렇게 궁금해 하실 이유없다고 보는데요
  • 저는 저 선수를 정말 엄청 좋아햇었기에 저한테 뭘 해도 그냥 넘거가려고 했었고 하루종일 많이 힘들었는데요 전 지금 눈물이 날것같은데 님들한테는 그냥 재미거리밖에 안되겠죠
  • 더이상 할말 없습니다 이걸로 끝낼게요

  • 다른건 없고요 그냥 아침에 폰 보기가 무섭네요 연락 와있을까봐??
    사투리 하나 덧붙일까요..내가 제일 처음 전화할 때 롯데에서 제일 사투리 심한 선수가 누구냐니까 훈이형이라던데...이미 많이 들은거 아닌가 그럼?
  • 만족할 만한 증거죠??
  • 사진 이미 퍼질대로 퍼졌죠
    내릴게요
  • 계정도 없애고 싶고 글도 다 지우고 싶어요 근데 지우고 없애면  다 주작이라고 하겠쬬?
  • ㅋㅋ 아 이왖우에 지 아는 형한테 내 인스타 페북 알려줌 ㅋㅋㅋㅋ

6월 26일(금요일)

  • 오후2시
    기사 떳네요 근데 제목부터 잘못됐어요.교제? 사귀는 사이가 아닙니다. 애초부터 틀렸어요
    면담할 때 꼭 말하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사실로 내 허리 만지고 뒤에서 안은 것 까지 전부 빠짐없이ㅋㅋㅋ
    술 먹은건 당연히 얘기하겠지? 우리집갈래? 했던 것도 얘기하시고요 고등학생이라서 손이 부드럽다고 한 것까지 얘기해라~~~
    아 사귀는거 아니라고 진짜 산에 가서 소리지르고 싶음
  • 오후3시
    사귀는 사이도 아닌 처음 만난 날에 허리 만지고 뒤에서 안고 그럽니까?ㅋㅋㅋ이 모든 일이 30분 안에 다 일어난 일인거 알고 계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