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슈

일뽕이 되는 이유

반응형

일뽕

일본에 빠진 

그러니까 한국보다 일본이 우수하다고 여기는 사람이 되는 이유

 

난 고딩때부터 지금까지 쭉 일뽕이였고

진짜 허구한 날 인터넷에서 한국의 열등함과 일본의 우수함을 토로하는데 치중했다

지금 생각해보니 왜 그때 그렇게 하고 다녔는지 알게 되어서 이야기한다

 

고딩때는 찐따였고

군대에서는 폐급이였고

졸업후에는 취직이 안되었다

 

즉 내가 소속된 공동체에서는 늘 서열이 바닥이였다

그래서 선택한 정신승리가 뭐냐?

바로

내가 소속된 공동체 자체를 깎아 내리는 것이였어

 

동양인이 열등해야 나의 열등함이 가려지고

조선인이 부족해야 나의 부족함이 가려지는

 

어짜피 집단 자체가 열등하니까

거기에 속한 놈들끼리 서열을 나누어 봤자 소용없다 

 

라는 정신상태에 빠진 것이다

 

만약에

정신상태가 건강한 상태에서 일본을 좋아했다면

일본어를 공부하거나 일본으로 취업을 준비하거나 일본여자를 만나거나 했겠지

위에 말한걸 하지 않아도 단순히 일본문화를 좋아하는 정도에서 끝나지

인터넷에서 같은 한국인을 상대로 일뽕에 대해 성토하지 않았을꺼야

 

그럼 이쯤에서 의문이 들겠지

왜? 하필?

일본이야?

 

한국을 까는건 좋다 근데 

왜 비교대상이 미국이나 독일도 아닌 일본인걸까

 

이유는 하나야

바로 다른나라는 일본만큼 어그로가 안끌려

서양국가를 비교대상으로 삼으면 대부분 수긍하지만

일본을 비교대상으로 삼으면 반발이 존나 일어나지

그때 

거기서 오는 우월감이 어마어마 한거야

대다수의 멍청한 한국인들과는 달리 난 진실을 자각하고 있는 존재다

딱 이맛에 일뽕하는거다

 

솔직히 오징어게임?

카이지, 신의 말하는 대로 같은 일본 데스게임 장르 영향 받은것 맞다고 생각함

감독의 : 내가 먼저 생각했는데?? 같은 변명도 솔직히 웃기긴 했음

 

그럼에도 이게 100%표절의 똥망작이냐 그건 아니다

헝거게임도 배틀로얄 표절한거고

로건도 라스트 오브 어스 표절한거고

조커도 택시 드라이버 표절한거냐?

오징어게임도 역시 유사설정, 유사 장르인거지

 

이미 넷플릭스 세계 1위 했고

일본사람들도 표절 제기를 안하는 와중

한국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계속 표절논란이 나오며 국뽕들과 싸우려는

일뽕들의 심리적 저의가 뭐겠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