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명대사

철인왕후 철종(김정현) 명대사

반응형

중전은 그 누구보다 유별나고 이상하네, 마치 다른 세상에서 넘어온 듯
오늘은 노타치 하지 않겠소
역시 중전은 나의 안티팬이군요
멈춰라, 어명이다. 나의 여인이다
오다 주웠소
금지하는 것을 금지하오
나는 중전이 좋소
중전은 오만하고, 행동은 거칠고, 자기밖에 모르고, 일관성도 없고
단점 투성입니다.

그래도 중전이 좋습니다.
이세상에서 단점이 가장 많은 사람이라 해도 중전이 좋습니다.
더 이상 중전에게 상처주지 않습니다.
너 내가 금지랬지! 이렇게 안는거 웃는거 내옆에 눕는거 다 금지랬지
금지하는 것을 금지하오
내가 더 괴로워야 한다 하셨죠. 맞습니다. 내가 모두 안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