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명대사

철인왕후 김소용(신혜선) 중전 명대사

반응형

충격 받겠지만 최대한 덜 받도록 노력해봐, 나 사실은 남자야
내가 너보다 약하니까, 쉽게 죽일 수 있으니까. 그게 진짜 이유야
전하! 전하께서는 저를 연모하셔야 합니다.
어이! 철종이!
내가 누구냐고? 나는 임금님 팬클럽니다
요리는 재료빨이 8할이야
홍연이 너 죽을 때 후손들한테 유언으로 남길 말이 있어
원래 아는 맛이 무서운 법이라~
라면 먹고 갈래?
작은희생? 제일 약한 그저 어린 여자아일뿐이니까? 무능한 건 죄야 이런 어린아이 하나 지킬 힘도 없는건 죄라고

다른 이유가 있으시다? 니가 이 여자를 죽이려 한 그 행동에, 대단히 정당하신 이유가 있으시다? 이말씀이셔?
웃기시네 내가 뭘들어서건 니가 여자에 미쳐서건 날 죽이려던 이유는 딱 하나야
내가 너보다 약하니까
내가 너보다 쎈놈이었음 그렇게 쉽게 덤비지도 않았어 쉽게 죽일 수 있으니까
내가 너보다 약하니까
그게 진짜 이유야
저를 연모하셔야 합니다
이래서 피해자 코스프레가 무서운거야 괴물이 되는 줄도 모르고 매일 조금씩 괴물이 돼가니까
나는 질게 뻔한 이 남자에게 모든걸 걸어보고 싶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