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명대사

스토브리그 권경민(오정세) 명대사

반응형

스토브리그 권경민(오정세) 명대사 

드림즈 구단주 직무대행에서 드림즈 사장에 오른 권경민

그런 거 됐구요 말 잘 듣게 생겼어요? 나는 힘도 쥐뿔 없지만 꺽이지 않는다, 나는 신념이 있다. 이런 것들만 아니면 돼요 그런 애들이 꼭 꺾여. 너무 좋아 어? 한번만 찔러봐도 신념도 없이 무너지고 씨.
왜 자꾸 사과나무를 심어? 내일 없어질 지구에다?
이유, 얘기할까요?
우리는 야구를 못해요.
그리고 또, 우리는 야구를 '드럽게' 못해요.
그리고 또, 우리는 '몇 년째' 야구를 드럽게 못해요.
나도 브리핑을 해야 되나? 백승수를 단장에서 짤라야 되는 이유. 하나! 국가를 배신하고 병역을 기피한 길 뭐시기를 굳이 그렇게 악을 쓰고 데려와서 안 그래도 욕 먹는 구단의 이미지를 시궁창으로 만들었다. 둘! 어디에도 취업 못할 부족한 동생을 우리 구단의 전력분석팀으로 취업을 시켜 정의롭지 못한 결과를 만들어냈다. 심지어 본인이 면접관으로 관여까지 했다. (백승수가 말하려고 하자)셋, 싸가지가 없다! 싸가지가 없어도 너~무 없다. 이건 오프 더 레코드. 그럼 앞의 두 가지의 이유로 이렇게 결정을 한다. 백승수 단장의 자진사퇴. 단장실로 가서 짐 싸, 이 새끼야!
니가 군대를 안 가서 이렇게 힘이 없구나? 어?
형네 아버지가 아니라, 작은아버지라고 해야지. 응? 맞잖아, 그지?
약물 스캔들은 우리 모두가 피해자이고, 약물을 복용한 불특정 다수의 선수들이 가해자라는 마인드에서 시작을 해야 합니다.
반칙으로 성적을 냈는데 한 시즌 중에 절반 밖에 못 뛰는 처벌이 무거워요? 시험에서 컨닝하다 걸리면 B 학점을 줍니까? 추위, 더위 견뎌가면서 사시사철 흘린 땀보다 값진 게 주사 한 방이면 이게 지금 스포츠 맞습니까? 야구로봇 경연 대회 아니에요? 4년씩 출전 정지 때리는 프로축구한테 우리 지금 안 부끄러워요?
그래 뭐.. 열심히 하겠지. 야구는 제일 못하면서 약물은 제일 모르는 팀. 참 욕심도 없고 순박하네. 음... 멋진 팀이야.
재송 드림즈 사장 권경민입니다. 우리 드림즈 역사상 가장 중대한 발표를 제가 하게 됐네요. 재송그룹은 성적 부진과 경영 실적 악화의 이유로, 드림즈를 해체합니다.
언제나 겨울에는 꼭 무슨 일이 일어날 것처럼 난리를 치는 게 약한 팀들이 의도하지는 않았으나 팬들을 기만하는 행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