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타이거즈

브룩스 가족교통사고로 미국행

반응형

브룩스 가족교통사고로 미국행

 

기아의 애런브룩스 가뇽보다 몸값은 저렴하지만 더 잘던지는 KIA의 선발투수

한국에 가족들이 들어와서 같이 생활하였지만 코로나로 외출이 자유로운 상황이 아니여서 얼마전에 가족들이 미국으로 돌아갔죠

그리고 어제 브룩스의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KIA에서는 가장빠른 항공편을 준비해서 브룩스에게 특별휴가로 미국으로 보내주었고 몇시간 전에 브룩스가 곧 가족을 만날 수 있다고 트위터에 글을 올렸습니다.

 

 

Aaron Brooks(브룩스 ) on Twitter

“Thank you all so much for the support. I still can't wrap my head around what has taken place over the last 24 hours. Im a few hours away from finally being with them🙏🏼”

twitter.com

기아 타이거즈와 팬들로부터 받은 지원은 정말 놀랍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웨스틴은 비행을 계속 합니다.
나중에 그의 상태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계속 기도해주세요

 

브룩스의 아내 휘트니와 두 아이가 차량에 탑승해 있었습니다.

다행이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만 트위터에 모든 선수들이 브룩스 가족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기적이 일어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주세요 라고 말한것 보면 자녀들의 부상이 조금 심한것 같습니다.

 

특히 웨스틴의 부상이 심한것 같은데 KIA선수들은 헬맷,모자 등에 웨스틴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하며 웨스틴의 이름을 적고 게임에 출전했습니다. 또 상대 선발 한현희도 세레모니를 자제하고 같은 야구인으로써 브룩스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롯데에서 뛰고 있는 스트레일리도 걱정하며 위로의 말을 건넸습니다.

< 그 소식을 들었을때 심장이 무너지는 심정이었다. 평소 친했던 친구이자 같은 아버지의 입장에서 브룩스의 심정이 어떨지 가늠하기 힘들 정도다. 브룩스의 가족들의 쾌유를 위해 매일 기도할것이다 > 라고 인터뷰하였습니다.

 


갑자기 이게 무슨일입니까

교통사고라뇨

후 저를 비롯해 많은 타이거즈 팬들은 브룩스 가족의 안전을 위해 기도하고 

또 카페나, 네이버 야구, 게시판 등을 항상 보면서 웨스틴이 괜찮아졌는지 정보를 알고싶어 합니다.

 

팬으로서 기아1선발이 빠져서 막판 가을야구 싸움에 힘이 빠지는 건 사실이지만

기아가 하루이틀 야구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이틀 가을야구 하는 팀도 아니고 제발 빨리 웨스틴 말짱하다고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는 글을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웨스틴 그리고 브룩스의 가족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