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1기 출연진 정보 직업

반응형

 나는솔로 1기 출연진

남성 여성
영수 순자
영호 영자
영식 영숙
정수 정순
영철 정숙
종수 영순
정식 정자

나는솔로 1기는 남성 7명 여성7명 출연하였습니다

 나는솔로 1기 남성 출연진 직업

나는솔로 1기 영수
나는솔로 1기 영호 : 성악가
나는솔로 1기정수 : 가구유통업
나는솔로 1기 영철
나는솔로 1기종수 : 롯데백화점 마케팅팀
나는솔로 1기영식 : 전 IT계열 인사팀
나는솔로 1기정식 : 삼성전자 엔지니어

 나는솔로 1기 여성 출연진 직업

나는솔로 1기순자 : 필라테스강사
나는솔로 1기영자 : 사진작가
나는솔로 1기 영숙
나는솔로 1기정순 : 쥬얼리 판매 / 전 승무원
나는솔로 1기 정숙
나는솔로 1기:영순 : 게스트하우스 운영
나는솔로 1기 정자 : 펜싱선수

 

나는 솔로 회차가 지나갈 수록

예전 기수의 연애소식과 다른 기수끼리 연애소식이 나오는데

도대체 누군지 기억 안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나는솔로 1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2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3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4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5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6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7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9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0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