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명대사

펜트하우스2 주단태 명대사하우스

반응형

펜트하우스2 주단태 명대사

 

내가 누구 때문에 여기까지 왔는데

 

망할 심수련

 

로건 리가 그녀를 원해 나도 마찬가지고

 

그걸 왜 이제 말해 이 개자식아

 

너 이렇게 흥분할 시간에 청아예술제 준비라도 하는건 어떨까?

다른애들은 실력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넌 학교장 추천 없이는 서울음대는 커녕

서울에 있는 웬만한 대학도 못들어가, 넌 내가 훔쳐다준 답안지 없이는 중간고사 못보는 꼴통이잖아

설마 나더러 수능 답안지까지 사오라는건 아니겠지?

 

누가 보면 그쪽 친딸인줄 알겠네

 

요리보고 조리봐도 알 수 없는 윤희~ 윤희

 

내 자식이 이런말도 안되는 공상에 빠져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네

감히 어디서 그딴 개소리야 어

 

왜 하필 너냐

네 까짓게 무슨 대상이냐고

네가 없으면 우리 석경이가 대상일텐데 말이야

너가 석경이를 위해 좀 양보를 해줘야 겠어

 

난 내 딸을 아주 많이 사랑하거든

 

매너 좀 배워야겠어요 우리 아줌마

만나는 것도 헤어지는 것도 내가 결정한다고 몇번을 말해 이 멍청한 여자야

 

야 이 병신새끼야

운전자 낮짝도 확인 안했냐 이새끼야

 

죽여버릴거야, 나애교

 

염병하네 무슨 페이백이야

 

아냐

내가 그럴리없어

그럴리 없어 말도 안돼

아니야

아니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