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 도보 배달

배민 커넥트 교통사고 후기 #2

반응형

배민 커넥트 교통사고 후기 2탄

1탄을 못보셨다면

2021.04.04 - [배민 도보 배달] - 배민커넥트 교통사고 후기 #1

 

배민커넥트 교통사고 후기 #1

배민 커넥트 교통사고 후기 항상 배달할때 안전이 우선이다, 목숨값이다 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그냥 남의 얘기인 것 인양 흘려버린 과거의 나를 원망하며 또 교통사고 난 후 어떻게 해야

jukgak.tistory.com

1.병원으로

자전거를 샵에 맞기고 일단 병원을 가야하는데 어디로 가야하나 어떻게 해야하나 가서 뭐라고 해야하나

몰라서 PM보험에 전화를 했는데 1편에 말했던 자신의 몸, 타인의 몸, 타인의 재산 이런것만 설명해주고

막상 도움이 되는 내용은 없었다 

그러던중 근처에서 오토바이 배달하는 아저씨가 담배피며 쉬고 계시길래 물어보았다.

 

아저씨 제가 방금 차에 치였는데 병원을 가야하거든요

근데 돈이 많이 나올까봐 걱정이고 어디 병원을 가야하나요?

 

아저씨가 말씀하시길

상대방이 보험접수 해줬으면 접수번호가 있을 거다

한번 봐봐라~

 

확인해보니 카톡으로 뭔가 보험회사에서 왔는데

대인보험 접수되었다는 내용이었다.

 

어? 왔어요 카톡 

 

병원에가서 접수처에 이것을 보여주면 알아서 해줄 것이고

네가 돈낼것은 없다 가서 여기저기 찍어보고 검사받고 치료받으면 된다

큰 병원은 복잡하고 잘 안해주니까 가까운 동네 병원을 가라 

 

네이버에 정형외과라고 검색한 뒤 가장 가까운 병원으로 방문했다

 

2. 병원에서

병원에 가니 접수처에서 "어떻게 오셨냐"는 질문을 한다

교통사고가 나서 방문했습니다. 라고 말하니

작성하는 표를 주며 사고일시, 아픈곳 적기, 어떤 사고인지, 이전에 병원 방문있는지 등등

 

그리고 위아래 옷을 갈아입고 대기한다

의사선생님과 자세한 꽤 많은 대화를 주고 받았다

사고 경위부터 어떻게 부딪혔는지 어디가 아픈지

아픈곳은 모두 말해보라고

그리고는 엑스레이를 찍으러

 

살면서 엑스레이를 그렇게 많이 오래 찍은 적은 처음이였다

내가 말했던 부위중 허벅지, 무릎을 위주로 많은 엑스레이를 찍었다.

 

다행이 골절은 없었다.

놀래서 아픈 부위는 직접적으로 쓸려서 피가나고있는 손날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면서

운이 참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다음날

긴장이 풀리면 아픔이 몰려온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진짜였습니다. 어깨에 통증이 느껴지면서 자려고 누우면 팔과 어깨가 욱씬욱씬 아려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병원을 계속 방문하며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정형외과에 7일정도 방문했지만 아픔이 가시지를 않았습니다.

사고 이후 보험회사 측에서 전화가 왔고 몸은 어떤지 병원을 꾸준히 가서 치료를 하라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4.정형외과에서 한의원으로

7일정도 방문했지만 아픈게 없어지지 않아 한의원을 방문했습니다.

한의원은 정형외과보다 수가가 높기 때문에 나중에 합의금을 받는 과정에서도 유효 하다고 합니다.

입원을 하면 가장 많이 받기는 하지만 코로나 시국으로 입원도 힘들고 당장 입원을 해버리면

수입이 없는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선택지는 없었습니다.

한의원을 방문한 이유는 교통사고도 부담금없이 접수번호로 똑같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 가게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