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군산 여행 현지인 추천 짬뽕 3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사히 군산여행은 다녀왔으나 짬뽕에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요

먹어본 짬뽕이 그냥 그랬습니다. 맛있는 편이고 해산물이 많은 짬뽕이지만 결과적으로 몇시간씩 줄서서 먹을 짬뽕이라는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티비에 많이 노출되고 유명한 짬뽕집 말고 군산 현지인들이 찾는 짬뽕집은 어디일까요


1.백년짬뽕

연락처 : 063-471-0988

영업시간 : 안나와있음 제가 방문해서 마감시간만 여쭤봤는데 오후 8시라고 합니다.

주소 : 전북 군산시 요죽안2길 14

유명한 음식 고기짬뽕 8,000원

불맛나는 국물에 고기의 기름까지 섞여서 고소하며 부드러운 국물이 일품이며 내부가 굉장히 크다

 

2.비응반점

연락처 : 063-461-4140

영업시간 : 안나와있음 오후 7시30분쯤에 먹고 나왔는데 마감하는것 같아보였습니다.

월요일 휴무

주소 : 전북 군산시 비응로 64

유명한 음식 해물짜장 갑오징어 탕수육

짬뽕에 들어가는 해물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홍합같은 조개류는 없고

오징어인지 주꾸미인지 아무튼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짬뽕은 그저그런 짬뽕이였는데 갑오징어 탕수육이 조금 쌈빡했습니다.

튀김옷도 바삭거리는 튀김옷이 아닌데 안에있는 오징어가 질기지도 않고 오징어튀김먹을때처럼 오징어만 쏙 빨려나오지도 않고 숙회보다는 약간 야들야들한 식감으로 달달구리한 탕수소스랑 같이 먹으니 이게 찐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짬뽕일번지

연락처 : 063-468-9444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매일 17:30~01:30

주소 : 전북 군산시 부곡5길 18 (나운동)

군산에서 유명한 짬뽕집은 4시정도 혹은 재료가 소진되었을때 영업을 마치기때문에

늦게나마 군산에서 짬뽕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근처가 유흥가 쪽이라 손님이 많은 편이고 술과 함께 짬뽕을 즐기고싶으신 애주가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곳 입니다.

탕수육 + 짜장2 22,000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도 만족스럽고요

 

 


이외에도 이미 메이저한 짬뽕집은 군산에 너무 많습니다.

예전에는 분명히 군산에서 맛집으로 군산 로컬들에게 사랑받는 짬뽕집이였으나.

미디어에 많이 나오면서 사장님도 바뀌면서 언젠가 로컬들은 방문하지 않고 외지인들만 줄서서 먹는 짬뽕집들이 많아졌죠 제가 지금 소개한 3곳도 언젠가는 유명세를 타고 바뀔지 모르겠으나 지금까지는 군산 원주민 들에게 사랑받는 짬뽕집인 것은 분명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영수증리뷰 몇개 안되고 블로그 리뷰도 몇개 안되는데 방문해보면 줄설정도는 아니지만 사람들이 많은 짬뽕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이렇게만 소개하고 끝마치면 아쉬워서 군산 시내에 있는 접근하기 쉬운 메이저 짬뽕집 소개해드립니다.

 

-왕산중화요리

미운우리새끼 158회에 나왔던 이상민님이 뽕지순례로 방문하였던 곳입니다.

콩나물짬뽕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특허받은 짬뽕이라고 합니다.

 

-지린성

매운맛은 캡사이신맛 고추가루맛 등으로 나뉘는데요 지린성은 청양고추를 듬뿍넣은

고추짜장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33회 54회 그러니까 16년도에 나왔습니다.

재료 소진시 영업을 조기 종료하는 집입니다. 정말 맵다고 하니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추천

 

-빈해원

그나마 가장 최근에 방송에 나온 빈해원은 맛있는녀석들 266회에 나왔습니다.

물짜장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복성루에서도 물짜장을 판매하고 있죠

 

 

-복성루

복성루는 제가 실제로 다녀왔는데요 주말이여서 그런지 오픈시간인 10시에 맞춰서 갔는데 2시간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물짜장과 해물짬뽕을 먹었는데 해물짬뽕은 그냥 해물 바지락이랑 홍합이 어마무하게 많이 들어간 짬뽕이였고 그닥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그냥 맛있는 짬뽕정도이고 물짜장은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고소하면서 간짜장스타일로 계란후라이올라가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콤하면서 짜장맛도 나고 자꾸 소스를먹게되는 맛이였습니다만

줄서서 먹을 맛인가 하는데에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접객도 좋고 친절하고 음식도 빨리나오고 다 좋은데 줄만없다면 30분 안짝으로 기다려서 먹을 수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이섬 근처 닭갈비집 가격 및 정보  (0) 2020.05.15
6월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강원도)  (0) 2020.05.13
서울에서 군산 여행 가는방법  (0) 2020.04.30
서울 여행지 추천  (0) 2020.04.22
5월 국내여행지 추천~  (0) 202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