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9기 출연진 정보 직업

★○□□○★ 2022. 10. 19. 12:17
반응형

나는솔로 9기 출연진

영수 영숙
영호 정숙
영식 순자
영철 영자
광수 옥순
상철 현숙

옥순의 전성시대를 다시 알린 나는솔로 9기

개인적으로 진짜 제일 욕하면서 봤던 기수에요

행복하게 봤던 기수가 6기라면 

진짜 뭐야 왜저래~!

아니 티비나와서 왜울어~~~ 하면서 봤던 9기

 

아무래도 광수와 옥순 그리고 영숙의 삼각관계 때문이 아닐까요?

포커스가 너무 셋한테 가서 다른사람 데이트도 통편되고

주연 3명에 조연 엑스트라로 가득찬 나는솔로 9기

 

 나는솔로 9기 남성 출연진

나는솔로 9기 상철 : 사업가
나는솔로 9기 광수 : 정신과 전문의
나는솔로 9기 영철 : 한화그룹 글로벌
나는솔로 9기 영식 : 프로 경륜선수
나는솔로 9기 영호 : 제약지주사 IR 담당
나는솔로9기 영수 : 영국계 투자은행 선물 옵션 아시아 태평양 헤드

 나는솔로 9기 여성 출연진

 

나는솔로 9기 현숙 : IT 기업
나는솔로 9기 옥순 : P그룹 광고회사
나는솔로 9기 영자 : 삼성전자 투자기획
나는솔로 9기 순자 : 무용수
나는솔로 9기 정숙 : 프리랜서 첼리스트
나는솔로 9기 영숙 : 지역 농협은행

 

재밌게 봤는데 순자는 너무 어려서 그런지 결혼할 짝을 찾으로 온것처럼 적극성이 안보여서 아쉬웠고

정숙은 영호깠다가 다시 영호에게 가고 뭐 이것저것 복잡하네요

현숙은 개가 중요하다는 발언으로 또 이슈가 되고 

아무튼 자극적인 맛으로 재밌게 본 나는솔로 9기 입니다

다른 기수 출연진이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나는솔로 1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2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3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4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5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6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7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9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0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