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정보 직업

★○□□○★ 2022. 10. 19. 11:48
반응형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영수 영숙
영호 정숙
영식 순자
영철 영자
광수 옥순
상철 현숙

다시 6대 6 짝맞춰서 나온 나는솔로 8기

처음으로 2기수 연속 옥순에 대한 기대치가 올라갔다가

이번 기수에서 아 옥순 = 미인 공식이 꼭 그런건 아닌가보군 했던 기수

남성 출연진 8기 영철이 백화점 옷샀다는 거에서 빙구미 느껴져서

감정이입해서 본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소개합니다

 

 나는솔로 8기 남성 출연진

나는솔로 8기 상철 : 대기업 연구원
나는솔로 8기 광수 : 미 육군 장교
나는솔로 8기 영철 : 현대자동차 관리직
나는솔로 8기 영수 : 외국계 무역상사
나는솔로 8기 영식 : NC 개발업무 프로그래머
나는솔로 8기 영호 : 당근 농사

 나는솔로 8기 여성 출연진

나는솔로 8기 현숙 : 한의사
나는솔로 8기 옥순 : 마케팅 관련 업무
나는솔로 8기 영자 : S회사 SDS 경영관리
나는솔로 8기 순자 : 대치동 입시영어 강사
나는솔로 8기 정숙 : 가야금 스튜디오 운영
나는솔로 8기 영숙 : 패션 프로모션 디자인 회사

 

개인적으로 영숙이 다 씹어먹는 기수가 될거라고 예상했는데

너무 털털하고 내숭없어서 그런가 남자들의 몰표가 없었네요

개인적으로 나는솔로 끝나고 진짜 말 많이 나왔던 기수입니다

뭘 손절하고 뭘 광고하고 이래저래 진짜 뭐가 많았습니다

 

👉나는솔로 1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2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3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4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5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6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7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9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0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