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7기 출연진 정보 직업

★○□□○★ 2022. 10. 19. 10:16
반응형

 나는솔로 7기 출연진

영식 순자
영수 영자
광수 옥순
영철 영숙
경수 정숙
상철  
영호  

나는솔로 7기는 40대 특집이였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남녀 성비가 7:5로 남성이 두명 더 많았다는 점

하지만 40대 이상이여서 그런지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자와 영호가 방송이 끝나고 연인으로 발전했는데

7기 순자가 절대 동종업계(학원)은 만나지 않겠다라고 했는데

영호를 만나고 사람을 이해하고 변해가는 과정이 조금 콩닥 콩닥 했습니다

 

보면서 계속

아니 영호는 부산에서 원장인데

순자랑 잘되면 부산에 이미 터 잡아놓은 학원 있겠다

대치동 출신 국어강사로 딱 하고 오면 서로 윈윈 아니냐

 

남편은 원장 아내는 대치동 출신 국어강사 해서 

부산 학원 씹어먹으면 되는거아니야??하면서 과몰입하면서 봤는데ㅋㅋ쿄쿄쿄

 

 나는솔로 7기 남성 출연진

나는솔로 7기 상철 : 사회복지 공무원
나는솔로 7기 광수 : 국제기구
나는솔로 7기 영철 : 환경공무관
나는솔로 7기 영식 : 편집 디자이너
나는솔로 7기 영호 : 학원 원장
나는솔로 7기 영수 : 학원 원장
나는솔로 7기 경수 : IT 통신 영업 컨설팅

 나는솔로 7기 여성 출연진

나는솔로 7기 옥순 : 틱톡 재무기획 담당
나는솔로 7기 영자 : 패션회사
나는솔로 7기 순자 : 대치동 국어 강사
나는솔로 7기 정숙 : 성우
나는솔로 7기 영숙 : 변호사

40대여서 적극적이였지만

결국 재미가 없었던 7기

마지막에 영호 순자 커플이 방송 이후에 된게 그나마 

"어머어머"그럴줄 알았어 하며 보는 맛이였지

 

생방으로 매주 봤을때는 여자는 순자 말고 다 선택 포기하고남자 셋 옥순에게 몰빵갔는데 옥순 선택 안하고옥순 보면서 모태솔로라고해서 의아했는데 느낌 쎄한게 선택 안할거 같았는데진짜 안하니까 뭐야 진짜 재미 없어 하고 말았던 나는솔로 7기

 

👉나는솔로 1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2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3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4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5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6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7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9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0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