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6기 출연진 정보 직업

★○□□○★ 2022. 10. 19. 09:37
반응형

 나는솔로 6기 출연진

벌써 6번째 기수를 소개하네요

나는솔로 6기는 많은 사건들이 있었어요

가장 눈에 띄는건 바로 <옥순>비기닝 

옥순이란 이름이 처음 나오게 되었고요 이 뒤로부터 옥순은 미인

이라는 공식이 성립되었습니다

 

또 영철과 영숙의 결혼

영자와 영호의 이별 등 다양한 사건들이 많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재밌게 즐겁게 볼 수있는 기수가 아니였나 싶네요

(두번째는 그 선글라스 의사 + 여자2 울고불고 그건 불편하게 재밌게봄)

영수 영숙
영호 정숙
영식 순자
광수 영자
상철 옥순
영철 현숙

6기도 4기 5기 와 마찬가지로 남성 6인 여성 6인이 출연하였습니다

 

 나는솔로 6기 남성 출연진

나는솔로 6기 영수 : 미군대위
나는솔로 6기영철 : 피트니스 센터 사업가
나는솔로 6기 상철 : 테일러 샵, 아카데미 운영
나는솔로 6기 광수 : 광장로펌 변호사
나는솔로 6기 영식 : IT 기획 회사
나는솔로 6기 영호 : 국악연주가

 나는솔로 6기 여성 출연진

나는솔로 6기 현숙 : 외국계 의약품 회사
나는솔로 6기 영자 : 컴퓨존 MD 업무
나는솔로 6기 순자 : 영어 유치원 선생님
나는솔로 6기 옥순 : 하나카드
나는솔로 6기 정숙 : 공무원
나는솔로 6기 영숙 : 삼성전자 디자인팀

나솔사계나 지난 기수끼리 연애나 합방 등 나는솔로 즐겨봤는데예전에 봤던 기수가 생각이 안나는 경우 찾기 답답해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재밌게 즐겨주셨으면 합니다다른 기수 출연진은 하단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나는솔로 1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2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3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4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5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6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7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9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0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