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4기 출연진 정보 직업

★○□□○★ 2022. 10. 13. 12:07
반응형

벌써 나는 솔로 4기 출연진 정보를 알려드리네요

지금은 나는솔로 10기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주나 되야 이제 최종선택할것 같은데

돌싱특집이라고 해서 더 재밌을 줄 알았는데 

초반에는 재밌다가 점점 루즈 해집니다

 

제가 나는솔로에 입덕하게 된 계기가 된 전설의 나는 솔로 4기

하도 나는솔로 영철 말이 많아서 궁금해서 보게 된 그 기수에요

4기부터 시작했다가 나중에 1기부터 정주행했는데

지금부터 나는솔로 4기 소개해 드립니다

 나는솔로 4기 출연진

남성 여성
정수 정숙
정식 정순
영식 영숙
영철 영자
영호 순자
영수 정자

 나는솔로 4기 남성 출연진

나는솔로 4기 영수 : 자동차 프로덕트 매니저
나는솔로 4기 정식 : 에너지 공기업 사무직
나는솔로 4기 영철 : 부동산 임대업
나는솔로 4기 영식 : 초등학교 교사
나는솔로 4기 영호 : 외국계 제약회사 마케터
나는솔로 4기 정수 : 제약회사 영업사원

 

 나는솔로 4기 여성 출연진

나는솔로 4기 정숙 : 무속인
나는솔로 4기 순자 : 코레일 소속 승무원
나는솔로 4기 영자 : 필라테스 스튜디오
나는솔로 4기 정순 : 7급 사회복지 공무원
나는솔로 4기 영숙 : 핸드메이드 인형 판매
나는솔로 4기 정자 : 치과위생사

 

 

각각 6명씩 출연한 레전드편 

나는솔로 4기 출연진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기수 출연진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나는솔로 1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2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3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4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5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6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7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9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0기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