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 멤버

반응형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 멤버

 

미스터트롯 콘서트에는 총 19명의 멤버가 출연합니다.

하지만 제작사의 사정 아티스트의 사정으로인해 출연진의 변경이 있을 수 있고 

이를 이유로 환불은 어렵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럼 19명의 멤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1.임영웅

1991년생 2016년 디지털싱글 <미워요>로 데뷔한 임영웅님입니다.

모바일 인기투표 1회,2회,3회,4회,6회 5주동안 1위를 기록하고 마지막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득표로 1위에 등극하면서 최종 미스터트롯(진)을 하신 임영웅님은 16년 미워요로 데뷔하고 17년 <뭣이 중한디>라는 곡으로 아침마당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고 미스터트롯으로 전성기에 올랐습니다.

 

유튜브도 시작했는데 올해 초에는 구독자가 10만명이였지만 현재는 80만명이 넘을정도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가수 임영웅 소속 물고기뮤직 섭외 및 비지니스 문의 heromulgogi@naver.com 일본어 자막 제공 lovehanabi 영어 자막 제공 Hero FanSub, juyee2001@naver.com

www.youtube.com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 임영웅님인데 별명 몇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히어로/포천의아들/웅보르기니/감성장인/도른자/임뿌앵/군수님/춤신춤왕/임다정/임매너/임양봉/임풍성/임대리/임예예/갓지컬/리스펙웅/임메시/영웅웅/임멍뭉/웅댕이/웅벤져스/웅왕/웅조리카/웅짱구/잉영웅/임덕션/임공주/임소룡/내성적인아이/웅도령/웅틸다

 

2.영탁

1983년생 07년 <사랑한다>로 데뷔한 영탁님입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노래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십니다.

미스터트롯에서 현역 A조로 참가하여서 예선전 올하트로 통과하면서 무서운 기세를 보여주셨죠

 

2020년 cf만 무려 10개(발효홍삼 발휘/영탁막걸리/슈퍼콘/지웰시티 자이/ 나오비오 비오틴구미/광동헛개차/일촉즉잙/마이셰프/미스터피자/피죤)를 찍으면서 명실상부한 미스터트롯 최고 수혜자로 평가받고있습니다.

군면제라서 이유가 궁금했는데 추사고로 발목뼈가 30조각나서 면제라고합니다.

 

영탁의 불쑥TV

영탁의 불쑥TV 가수 영탁 "공식 유튜브" 채널 입니다. 🔔 NOW On-Air 🔔 □ 영탁의 불쑥TV 영상 업로드 안내 - 매주 금요일 PM 05:00 '영탁의 불쑥 Vlog' * 가수 영탁의 꾸밈없는 매력을 볼 수 있는 영상 '�

www.youtube.com

 

3.이찬원

1996년 어떻게보면 어린 나이(심지어 군대도 다녀왔다) 20년 3월 14일 데뷔한 찬또배기 이찬원입니다.

여러분의 찬또배기, 이찬원입니다 라는 음성이 들릴만큼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데뷔는 20년이지만 전국노래자랑,스타킹등 많은 방송에서 트로트신동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예선전에서 부른 <진또배기>는 최단시간 올하트, 5주차 모바일 인기투표 1위에 기록했습니다.

5회를 제외한 모바일투표1위는 임영웅이였는데 얼마나 진또배기의 파급력이 큰지 확인 가능하십니다.

현역이 아닌 일반인 대학생이 결승에 진출할 만큼 실력하나는 확실합니다. 기교도 잘부리고 특유의 음을 맛깔나게 부른다는 평을 받습니다.

 

이찬원

 

www.youtube.com

 

2020/08/05 - [정보] -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 멤버 확인 2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