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참피디 활동중단 선언 한혜연 사건

반응형

내돈내산이 내돈주고 내가 산이 아닌 내가 돈받고 내가 산척하는으로 바뀌게 되버린

한혜연 사건이후(한혜연님이 가장 파급력이 강하기때문에 이렇게 이름 붙었습니다)

애주가TV를 운영중이신 참피디님이 활동중단을 선언해서 많은 팬들이 가슴아파 하고 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대투수 양현종 닮은꼴로 직접 양현종에게 선물받고 팬들에게 나눔하면서

알게된 애주가TV의 참피디 입니다. 130만명의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참피디가 활동중단을 선언했습니다.

 

1.한혜연의 거짓말?

한혜연이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제품을 셀렉하는 장면을 많이 촬영했는데요

해당 제품들은 건당 3,000만원 가량 돈을 받으면서 광고로 하는 제품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언제부턴가 댓글에 언니 감떨어졌냐고 이런걸 예쁜 베이비라고 소개하냐는 악플아닌 댓글들이 달렸었는데 사실을 알고나니 그런 지적을 한 팬들이 진짜 찐 눈썰미를 가지고 있는 팬이네요

 

2.참피디가 한혜연 때문에 활동중단한 것은 아닙니다.

참피디가 활동중단한것은 딱 하나

참피디는 밑바닥일 때부터 광고없이 순수 자기돈으로 꼴아박으면서 방송함

조금 성장해서 먹방 유튜버들이랑 어느정도 알게되면서 그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알게됨

뒤에서 받아먹는거 뻔히 알만한 사람들이 유튜브에서는 자기는 먹은거 없다고 꼼수부리는걸 보게됨

한혜연,강민경 등 협찬,광고 문제가 이슈가 되면서 130만 유튜버 참피디도 혹시 협찬받은거 아니냐는 의심을 받음

 

자기가 의심받는건 그렇다 쳐도 뒤에서 광고로 다 받은 유튜버들이 아니라고 발뻄하는것에 환멸을 느낌

자정작용이 나오지 않을정도로 지금 유튜브가 고였다고 생각하여 떠남

 

업계사람으로 업계 상황을 다 알고 있고 어느정도의 부정부패가 있는지 아는 참피디가 한혜연 사건을 계기로 부패한 유튜버들이 양심고백이라며 사과 한마디로 클린 유튜버로 이미지가 바뀌는 것을 보며 현탐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