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역대 영숙 총정리

★○□□○★ 2022. 10. 27. 09:43
반응형

오늘은 나는솔로 영숙으로 찾아왔습니다

나는솔로에 많은 이름이 나왔지만 왜인지 기억에 남는건 옥순?

1기부터 10기까지 모두 나온 이름은 순자, 영자, 정숙 그리고 영숙입니다

영숙,영순  그리고 정숙,정순은 발음이나 보기에 너무 비슷해서 이제는 잘 안나오고

옥순 현숙이 나오는것 같아요

 

 나는솔로 1기 영숙 - 영어학원 강사

 나는솔로 2기 영숙 - 가전회사 디자이너

 나는솔로 3기 영숙 - 네이버

 나는솔로 4기 영숙 - 핸드메이드 인형판매

 나는솔로 5기 영숙 - 수능 입시 강사

 나는솔로 6기 영숙 - 삼성전자 디자인팀

 나는솔로 7기 영숙 - 대치동 국어강사

 나는솔로 8기 영숙 - 패션 프로모션 디자인회사

 나는솔로 9기 영숙 - 지역농협은행

 나는솔로 10기 영숙 - 행정 6급 공무원

 

미인은 옥순이다 라는 공식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5기 이후부터는 영숙 = 미인 이 공식이 통했습니다

거의 영숙으로 나오신분들 다 너무 예쁘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