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는솔로

나는솔로 역대 영자 총정리

★○□□○★ 2022. 10. 26. 08: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역대 영자를 알아보는 순서입니다

지난번에는 순자를 알아보았지요

영자하면 딱 누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MD하는 귀염한 영자가 떠오르네요

 

영자는 1기부터 10기까지 모두 출연한 이름입니다

 

 나는솔로 1기 영자 - 사진작가

 나는솔로 2기 영자 - 신문사 기자

 나는솔로 3기 영자 - 필라테스 강사

 나는솔로 4기 영자 - 필라테스 스튜디오 

 나는솔로 5기 영자 - 사업가

 나는솔로 6기 영자 - 컴퓨존 MD

 나는솔로 7기 영자 - 패션회사

 나는솔로 8기 영자 - S회사 SDS 경영관리

 나는솔로 9기 영자 - 삼성전자 투자기획

 나는솔로 10기 영자 - 헤어디자이너

 

지금까지 역대 영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이 기억에 남은 영자는 누구인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