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팸 런천미트 배민 사건 정리

반응형

스팸 런천미트 배민 사건 정리

 

스팸을 먹고 싶은 네티즌이 배달을 시켰는데 런천미트가 왔고

리뷰를 남겼는데 사장님이 댓글을 단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팸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런천미트 옴 ㅋㅋㅋㅋㅋ
사장님 댓글 가관
내가 잘 못된거야? ㅋㅋ

여기까지 네티즌이 남긴 리뷰입니다.

다음은 사장님의 댓글입니다.

 

항상 손님이 왕일수 없습니다.

사실 이 사건 전까지

저는 스팸과 런천미트가 그냥 이름만 다른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런천미트와 스팸의 맛을 바로 알아차릴 수 있는 이유도

닭고기가 30프로 들어가서 약간 닭냄새가 나기 때문인데요

원가 차이가 얼마안나면 그냥 스팸으로 해주시지 하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리뷰를 적은 네티즌이 악의를 가지고 적었다기보다는 누구나 불만을 갖을 문제가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