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구호동&로건리(박은석) 명대사

반응형

펜트하우스 구호동&로건리(박은석) 명대사

 

구호동

청아예술고등학교 체육선생님

창원 출신의 경상도 사나이, 꼬질꼬질한 차림새에 역사를 거스르는 패션스타일

후질근한 추리닝 패션에 누렇게 변질된 치아 패션을 역행하는 잠자리 안경까지

헤라팰리스 아이들을 두려워 하지않는 유일한 선생님 구호동의 명대사

 

뒷목을 잡을 수도 있고예
눈이 많이 닮았네요. 따님이랑(나 여기 당신 보러 왔어여, 심수련씨)
저게 누굽니까? BK? 김병현 선수 아이가?
행님 성격 참 지랄맞으시네예~ 라고 전해주이소
그쪽 딸은 따로 있잖아. 민.설.아 어머니

사직서! 엿이나 많이 드이소
너희들의 부모는 내가 데리고 있어. 죗값을 좀 받아야 될 것 같아서
불쌍한 설아한테 한 짓에 비하면 이건 아무것도 아니야!

로건리

로건 리 코퍼레이션의 대표이자 미국 매디슨 타워 소유자이며 뉴옥 로건 극장사의 대표인 로건리의 명대사입니다

 

니넨 앞으로 지옥을 맛보게 될거야 기대해
지옥 끝까지 쫓아가서 당신 불행하게 만들거야
당신.. 정말 우리 설아한테 진심이었어?
우리 같이해요. 설아 복수
설아는 자살할 애가 아니야
드디어 뵙네요 주단태 회장님, 제가 바로 회장님이 찾읏이던 로건 리 입니다.
훌륭하신 와이프를 두셨더군요 주단태 회장님
그래서 왔잖아!! 인간도 아닌 내가 한번은 염치있게 살아보려고
나 당신 행복하게 만들어줄 거에요. 우리 설아랑 마지막으로 했던 약속 꼭 지킬거에요
아직 상황 파악 안되세요? 내가 당신을 고소했다고요 주단태씨
올 때까지 기다릴 거에요. 혼자서는 절대 안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