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주석경(한지현) 명대사

반응형

펜트하우스 주석경(한지현) 명대사

주단태와 심수련의 딸이자 석훈이의 쌍둥이 동생

청아예고의 얼음공주 단1%진심도 영혼도 없다.

주단태에게는 꼼짝도 못하면서 새어머니 심수련에게는 대들거나 소리지르고 반말하는 등

아역중 독보적인 악행의 주석경의 명대사 입니다.

이건 인생 똑바로 살라는 경고야! 왜? 억울해?
내가 죽어버려도 괜찮아?
오빠... 주석훈!!
초등학교 내 졸업식 때도 내 공연 때도 작년 내 생일에도 내가 필요할 때마다 없었어
내가당신을 얼마나 좋아했는데

학교도 싫고 노래도 싫고 이 집도 다 싫어요
한번도 안 물어보셨잖아요 내가 뭘 하고 싶은지
도와주세요
그 말 내가 외국으로 쫓겨나도 상관 없다는거야? 내가 죽어버려도 괜찮단거야?
알지? 난 오빠 밖에 없어 유일한 내편은 오빠야

난 아파트가 더 좋은데 그래도 엄마가 살면 나도 따라가야지 엄마랑 평생 꼭 붙어 살거야 시집가도
미워....미워....
나 버리고 간거 용서 안할거라고
엄마 닮아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