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천서진(김소연) 명대사

반응형

펜트하우스 천서진(김소연) 명대사

욕망의 소프라노

모든것을 집어삼킬 도도함의 결정체

든든한 부모를 이용하지 않고 실력으로 1등을 차지한 그녀

남편을 승진시키기 위해 내조도하고 모든것이 잘 되가고 있는듯 보이지만 오윤희 심수련 로건리의 공동의 적

처음에는 약한모습을 보였지만 점점 성장하는 악역

드라마에서 나올수 있는 나쁜짓의 대부분을 한 천서진

1등은 다 네 건 줄 알았어?
그게 아니잖아 그게! 음이 자꾸 플랫되잖아! 마스꼐라를 울려서 소리를 앞으로 내보내라니까?
음을 붙이지 말고 하나씩 다 떼서! 왜 그렇게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거야?
아부지!
세상은 힘있는 사람의 얘기만 들어줘
은별이 너, 청아예고에 수석으로 입학할 자신 있지? 입학식에서 독창을 하려면 수석으로 입학해야 해
내가 이 사카프를 매면.. 당신을 갖겠다는 싸인
용기 있으면 해봐 . 더 바보되는 건 당신일텐데 괜찮겠어?
나중에라도 은별이한테 아빠 소리 듣고 싶으면 조용히. 납작 엎드려있다가 도장이나 찍어

펜트하우스 천서진(김소연) 명대사

청아예고 탑은 나야
석경이가 100번하면 넌 200번해
누구 하나 죽여서라도 네 딸 입학시켜, 너 독한애잖아
맹랑하고 발칙한 것, 너 같은 애들 때문에 고아가 욕을 먹는거야 군소리 말고 당장 싸인하고 나가
이런다고 내가 널 받아들일 것 같니? 우리 착한 은별이가 너한테 물들었을까봐 소름끼치고 끔찍해
같은 공간에서 숨을 쉬고 있었다는 것 만으로도 불결하고 하필 가정교육도 못받은 애랑 엮어서 하참
아빠 없이 컸으니 아빠의 그늘이라는 걸 알리가 없겠지
잘못했어요 아버지,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하지만 저 여기까지 오는 동안 단 한번도 아버지말 거역한 적 없어요 아버지가 원하는 대로 서울음대 합격했고 매일 세시간씩 자면서 최고가 되려고 죽을 힘 다했어요 서영이한테 공부든 뭐든 한번도 진적 없잖아요

펜트하우스 천서진(김소연) 명대사

감히 누구랑 비교를해 ! 너같은 근본 없는 고아가 내 귀한 딸이랑 같다고??
그러니까 까불지마 주단태
뭐? 아줌마?
이 목걸이 무슨 뜻이죠? 설마 날 가지겠다는 건 아니죠?
심플하게 받아줘서 고마워요
사랑하던 여자 뒷통수치고 나한테 온건 당신이야! 스스로 선택한거라고!
실패하고 싶어서 실패한게 아니에요 하나부터 열까지 맞지않는걸 저더러 어쩌라고요 한평생 그사람에게 사랑받지 못했어요 저 최선을 다했어요 아버지떄문에 17년을 참고 산거에요
아..아버지 저 버리지마세요 청아재단은 저한테 전부에요 청아없인 제인생도 없어요
어렸을 때부터 말씀하셨잖아요 청아의 주인은 나라고 내가 곧 청아라고
아버지 잘못했어요 한번만 더 기회를 주세요 다신 다시는 실망시켜드리는 일 없을거에요 가실거면 저 죽이고 가세요 그냥은 못 보내요

펜트하우스 천서진(김소연) 명대사

당신 갈수록 형편 없어지는 건 알고있어? 당신 다 싫지만 죽어도 못버리는 뼛속까지 깊은 그 열등감이 제일 싫어
내가 당신에게 날개를 달아줄게
냄새나는 셔츠 벗겨줬음 노력이라도 해야할거 아니야
그만 까불어 죽이고 싶은거 미친듯이 참고 있으니까
무례하네요 주단태씨
그러니까 앞으로 까불지마 주단태...힝...
처신 잘해. 나랑 오윤희 둘 중 하나 죽어나가는 꼴 보고싶지 않으면
브라보~
적당히 좀 하세요 제가 잘 못 살았다면 그건 다 아버지때문이에요 서영이랑 끊임없이 비교하고 경쟁시키고 채찍질에 또 채찍질에 한번도 진짜사랑을 준적 없잖아요 아버지 인생의 도구로 자식을 쓰신 거잖아요 전 늘 사랑에 굶주렸어요 그래서 딴 남자도 만난 거고요
절이렇게 만든건 아버지에요 그러니 너무 억울해 하지마세요 아버지 그래도 하나는 해주고 가셨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