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빅 홍잠언 드립 유래

반응형

코빅 홍잠언 드립 유래

코빅 홍잠언 드립 유래

 

저는 사실 가수 홍잠언님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코빅 사이코러스에서 맨날 마지막에 홍잠원이다~하고 끝나도 이게 왜 웃긴줄 몰랐는데

오늘 한번 찾아봤습니다.

 

홍잠언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로 2011년생 2001년생 아닙니다 2020년 기준 9살

19년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곡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전인 2017년 전국노래자랑 최연소 나이(6살)로 최우상을 탔고 연말 결승에서는 인기상까지 수상했습니다.

19년 전국노래자랑 악단장 님이신 "신재동"님이 작사,작곡 하여 선물한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앨범으로 가수활동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도 출연하였는데 유소년부로 참가해서 최연소 참가자고

트로트 신동답게 완성도 높은 노래실력으로 사랑받고 국민손자라는 타이틀까지 얻었지만

팀미션에서 안타깝게 탈락했습니다.

 

앨범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에는 음원 <내가바로 홍잠언이다>라는 노래가 있는데

여기 후렴부분 가사가 "나는 나는 꿈있는 남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그래서 코빅 사이코러스에서 모든 트로트가수 나올때 마지막에 홍잠언이다 를 갖다 붙히면서 웃기는 포인트죠

 

미스터트롯을 안보니까 국민손자도 모르고 드립도 이해 못하고 있었네요

지금까지 코빅 사이코러스에서 왜 마지막에 홍잠언을 외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