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허세스코 김형인 인성

반응형

허세스코 김형인 인성 드리을 직접 이야기하는 김형인님/유튜브 허세스코

허세스코 김형인 인성

안녕하세요~ 어제였죠

<빵스토랑 죄짓고 까르보나라가 넘아가냐?!!> 라는 제목으로

허세스코에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구독자 10만달성 기념 이제 허세스코도 악플읽기 해야하는것 아니냐는 콧털형님의 질문에

대답하다가 최근 유튜브 검색창에 김형인을 쳐봤는데 연관 검색어에 김형인 인성이 떠있어 ㅋㅋㅋ 라는 장면입니다.

 

진짠가 궁금하기도 싶고 저도 검색해 봤습니다

 

김형인 

김형인 허세스코

김형인 인성

 

인성이 3번째에 뜨네요

 

검색해보니 10년전 영상이 하나 뜨던데

운전미숙으로 교통사고가 났고 인사사고가 아니여서 119에 신고하면서

119에서 112도 연락을 해줄지 알았다는 짧은 생각이였다고 죄송하다고 하는 영상인데

조사를 통해 음주와 도주에 대한 오해는 해명되었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어떤사곤가 봤더니 전복사고였네요 큰 사고였는데 크게안다친게 다행입니다.

음주운전이 아니냐는 질문에는 어떻게 구미까지가는데(웃찾사공연때문에 가는것) 술을 마시겠냐

라고 답변했습니다.

 

그나저나 10년전에는 진짜 살벌하네요 

그때도 짧은머리고 지금도 짧은 머린데 지금은 약간 동네에 있는 개구쟁이 형같은 느낌이라면

10년전에는 골목에서 만나면 무서운 형같네요

 

또 김형인 인성 하면 나올만한 문제가 뭐가 있나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예전에 웃찾사 시절 

코미디언 윤택님을 포함 14명이 박승대와의 이면계약 그리고 노예계약을 폭로할당시에

포함되어있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사건은 SBS방송사 / 스타일 매니아 소속사 / 개그맨 이 35:35:30의 부가수익을 배분하였고

신인 개그맨들은 7:3정도로 수익받는것이 일반적이리고 방송출연도 가능하니 별 불만없이 계약

하계약기간 만료 즈음 웃찾사는 아주 큰 인기를 얻고있었고 매니지먼트 비용을 부담하며 대학로 공연 수익을 가져가던 소속사에서 개그맨들과 접촉해서 10~15년의 기간의 계약서에 도장을 받았습니다.

이것이 문제가 되어 한동안 김형인님은 방송에 나오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아직까지 사이가 안좋은가 궁금하신 분들 계시죠

윤택님 인스타에 예전에 김형인,박준형,윤택, 박승대 님이 함께 회식하는 사진도 올라오고

윤택님과 김형인님은 여러번 박승대 님과의 화해를 보여주는 사진을 올린적이 많습니다.

 

결국 김형인 인성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등장한것은

아무래도 험학해보이는 빡빡머리, 그리고 샤우팅하는 발성 때문에 사람들이 오해를 한것이 아닐까요?

김형인님의 안좋은 인성에 대한 글을 찾아오신 분들에게는 조금 허무한 내용일 수 있겠네요

 

P.S 

허세스코 유튜브에 김형인 님 소리 꽥꽥 지른다고 듣기싫다고 하는 댓글들이 있는데

2003년 데뷔부터 지르고 계십니다. 벌써 17년을 지르고 계시는데 컨셉이 아니라 그냥 라이프스타일 정도로 생각하심 

될것같아요~~

반응형